> Home > 설교와칼럼 > 주일설교
  약할 때 강함이라 (2019.06.09)
설교자     이원준 선교사(남아프리카)
예배명     주일 연합예배
성경본문     고린도후서 12:7-10
 
 
본문 내용
7 내가 받은 엄청난 계시들 때문에 사람들이 나를 과대평가 할는지도 모릅니다. 그러므로 내가 교만하게 되지 못하도록, 하나님께서 내 몸에 가시를 주셨습니다. 그것은 사탄의 하수인이라고 할 수 있는데, 그것으로 나를 치셔서 1)나로 하여금 교만해지지 못하게 하시려는 것이었습니다.
8 나는 이것을 내게서 떠나게 해 달라고, 주님께 세 번이나 간청하였습니다.
9 그러나 주님께서는 내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. "내 은혜가 네게 족하다. 내 능력은 약한 데서 완전하게 된다." 그러므로 그리스도의 능력이 내게 머무르게 하기 위하여 나는 더욱더 기쁜 마음으로 내 약점들을 자랑하려고 합니다.
10 그러므로 나는 그리스도를 위하여 병약함과 모욕과 궁핍과 박해와 곤란을 겪는 것을 기뻐합니다. 내가 약할 그 때에, 오히려 내가 강하기 때문입니다.
Content

오늘은 남아프리카 목장에서 후원하고 있는 남아프리카 이원준 선교사(유해숙 선교사)가 오셔서 말씀 전했습니다. 설교 원고는 제공하지 않습니다. 

 

다윗의 헌신이 남다른 이유 계강현 목사 2019.06.02


Tel : (031)766-0191 | Pastor's E-mail : kanghyunkye@hanmail.net
Copyright ⓒ 2008 Kuemkwang Church. All right reserved.

인증마크